Considerations To Know About 구글상위노출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그 다음으로 중요한 요인은 일반인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바로 메타데이터인데요.

백링크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메인페이지)에 걸려 있는 것이 유리하다.

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구글은 크롬 사용자들의 사용기록을 통해 사이트의 직접 방문수를 파악하고 그 숫자가 많을 경우 구글상위노출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간주한다.

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 “)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

리뷰/평판의 성격 또한 랭킹에 영향을 준다. 나쁜 평을 통해 백링크를 유도하는 경우 페이지랭크와 상관없이 노출순위가 구글상위노출 밀리게 된다.

네이버는 굳이 구글에서 상위노출 경쟁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지만 특정 사이트를 상위노출시키려는 일반인은 신경을 쓰셔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유용한 컨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사이트이면서도 페이지가 로딩되는 시간은 짧아야 합니다.

사용자들의 리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사이트 내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의 리뷰가 특히 중요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